본문 바로가기
2015년 산행

구봉산 (전북)

by 정나혜 (미라클) 2015. 9. 6.

2015 9.6

주소=전북 진안군 주천면 운봉리 675 (주차장)

 

구봉산 밧줄타고 한번 갔엇는데 산행 초보때

구름 다리가 만들어졋다는 소식에 한거름에 달려 갑니다

산마니아님 타을 타고

들꽃 현주 나혜 이렇게 4명

 

대형 주차장에 주차을 하고

 

 

부도골 지나 안부 쉼터을 지나 한참을 오르면 전망대에서 일봉이 자리한 곳을 바라보며  ,,,,,,

 

 

코스...주차장-양명교-부도골-안부-쉼터-전망대-1봉 2봉 3봉 4봉 5봉 6봉 7봉 8봉 구봉산-삼거리 갈림길- 바랑재- 주차장=원점산행

 

2봉을 보고 오늘쪽으로 살짝 내려가야 1봉을 봅니다

많은 분들이 2봉에서 바로 오르는데 그럼 1봉을 보기 힘들구요

 

 

이슬비가 살살와서 길도 상당히 미끄렁

 

 

1봉에서 바라본 모습...평화롭고 아름다운 동네

 

 

살짝 2봉으로 올라와서 다시 바라본 모습

 

 

미녀삼총사 ㅋ

 

 

3봉으로오늘는 길에 산객들의 즐거운 모습

 

 

깍아지른 절벽에 산정상 쯤엔 비가 오는지 운무로 가득합니다

 

 

참 멋진 산입니다~~~

 

 

 

잠시 접사로 여유보리면 눈마춤 하고~~

 

 

3봉가는 길이 만만치 않죠

 

 

그렇게 만 난 3봉 인증샷으로 기역에 담아봅니다

 

 

4봉은 그냥 만나것 같은 ㅎㅎ꽁짜로 만나서 더 즐거운거 ㅎㅎ

 

 

빨간 색으로 예술적인 감각도 돋보인 디자인 구묭산 봉우리가 뽀족 뽀족한데

아스라히 산객들의 마음을 훔치기에  충분합니다

담고 또 담아보고~

 

 

 

 

아흐 멋집니다 구름다리

 

 

구름다리에 5봉이 자리합니다 ㅋ재미나요

 

 

등산객들이 넘나드는 6봉 7봉 8봉까지~~~~ 줄기차게 게단으로 이어진모습

사람과 산,,그리고 만들어진 예술 적인 계단에.  운무 가득한 봉우리들... 그림 한폭이 완성된것 같죠

 

 

눈이 확 띠는 안내문..

우리가 딱 한달만에 온거네요~

 

 

구름다리 전망대

 

 

5봉에서 6봉까지는 약 정도 걸어요 살짝 능선인듯 하지만 철계단이 잘 이어져잇어요

 

 

7봉을 오르려니 까마득한 철계단이 ㅋㅋ

 

 

척박한 환경에서 잘 자라는 소나무가 마음을 든든하게 체워줍니다

 

 

마니아님 들꽃 현주  ㅋ산 사람들...

 

 

아공 사진이 더둡게 나왓당 ㅠㅠ

이길이 좀 난해해요 미끄럽지 비가왓거든요

어디서나 산에선 조심해야 하지만 조심 조심

 

 

점점 진해지는 운무

 

 

 

올라와서~~~~~ 바라본 걸어왓던 계단

 

 

ㅎㅎ참 잘 만들어졋다는 생각이 드네요 전엔 참 위험햇는데 이젠~ 편안하게 구봉산을 봅니다

 

 

그러고 보닌까 7봉 사진이 어디로 가고 없어요 ㅋㅋ

얼굴이 떡처럼 나와서 ㅋㅋ페쉬~ㅋㅋ

 

 

아시겟지만 구봉산은 구봉을 타야 구봉산을 봤다고 합니다

오르는 길이 끝없이 계단에~

길도 좁고 난해 해서 그래말로 (下心)의 마음으로 올라야 된다는 생각을 햇어요

 

 

 

얼굴이 뻘겋습니다

아무리 비우고 올라도 안되는게 사람 마음인지 ㅎㅎ나혜마음인지

배고픔을 달래는 맘마 시간...빗물을 국물 삼아 밥을 먹습니다

그리고~

 

 

바랑재로 하산하면서 우리가 놀앗던 그길을 봅니다 정말 그림같은 구봉산 구름다리가

저만치 거미줄 같이 만들어진 모습으로 보이네요 나혜생각 ㅋ

 

 

좀더 당겨서 바라봅니다

 

 

너무 당겻나 ㅋㅋㅋ

 

 

 

주차장으로 갈게요

 

 

 

내려오면서 자꾸 바라봐 집니다

 

 

비가오면 좋은건 식물들이 기뻐하는것 같아요 유난히 싱글 벙글

덩달아 나도 싱글 벙글

 

 

800m 더 걸어야 주차장입니다~돈두렁길로 질러 가야징

 

 

 

나팔꽃을 바라보면서 산행을 마무리 합니다

트랭글이 수고 하셧습니다 하네요

 

 

6시간 가까이 놀앗네요

 

원점산행되엿네요

 

 

역시 멋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