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년 산행

북설악 신선대 신선봉

by 정나혜 (미라클) 2016. 5. 4.

2016.5.4

코스...화암사 -- 수바위--신선대--상봉--대간령-- 신성봉--화암사 원점산행

 

 

 

 

 

 

 

 

 

 

수바위 방향으로 확인하고........

 

 

 

 

화암사

 

 

 

 

 

 

 

 

 

 

공바위도 굴려보고~ 움직이네요~~~~~ㅋㅋ

 

신선대가는길이 바람 때문에 날라갑니다~

 

 

우물이 ㅎㅎ개구리 한마리도 ㅎㅎ

 

 

수바위가  멋지게 보이네요

 

 

신선대  올라도 보고 타도 보고~~ 울산 바위가 시원하게 보입니다~

 

 

바람이 너무 불어 수건으로 가리고 ㅎㅎ

 

 

신선대아래보면 ㅎㅎ 요런 오세구낭 ㅎ

 

 

신선대 바로 앞 암릉

 

 

새날개위에  번쩍 올라보고

 

 

이제 실컷 놀앗으니 달려 달려

 

우리는 설봉쪽으로 갈고닌까~~~~~~~~~직진 좀만 더 갑니다~

 

 

ㅎㅎ단풍취띁고 잇네요~

이 간판뒤로 살짝 넘으면 됩니다~~~~~

 사~알짝~그럼 비탐 구역으로  들어갑니다

 

 

우리가 놀앗던 신선대가 아득히 보이네요~

 

 

한참 달려오면 이렇게~~~~~~~~~~~ 밧줄 코스도 살짝~

 

 

은근히 가파르게 오릅니다~~~~~

 

 

숨이차서 잠시쉬면서 바라보면 울산 바위가~

이제 저만치 ㅎㅎ

멀어져가는듯 가까이 잇는듯 그리

~우리주위을 맴보는 울산바위~

 

 

 

이렇게 암릉위로 오르고 또오르면~

 

 

너널길도 건너야 하고~

 

 

통천도 지나고~~~~~

 

 

이렇게 올려줘야해요 누군가 ㅎㅎ

 

 

 

암릉뒤로 삭~돌면~~~~올라가는길

 

 

잠시 묵념을 하고~~~~~~

 

 

독수리입같아요~~~ㅎㅎ

 

 

 

 

 

써니언니 사진 ㅎ

 

 

아이공 힘드렁~~~~~~

 

 

아이공 힘드렁~~~~~

 

 

 

설봉정상

 

 

써니언니가 찍엇는데~ 이거모드라 에공~

 

 

발굴 지역을 지나~~~~이제 신선봉을 향해~

 

 

아직 갈길이 먼 신선봉

 

 

강원시가지가 시원하게 보이고~

 

 

 

 

 

 

 

 

아~~~~~~~~ 신선봉에서 가까이~ 울산 바위을 당겨봣어요~

 

 

신선봉~~~~~~찰칵~

 

 

 

 

내려와서~ 작은 삼거리에서~ 화암사로 하산~

 

 

철쭉도 방글 방글

 

 

 

 

 

 

 

 

 

 

 

 

 

 

 

약 9시간이 훌쩍 넘엇네요 놀며 놀며 ㅎㅎ그렇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