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그 길

미색물봉선&사마귀풀&선괴불주머니&부처꽃&말뚝외풀이 &까치깨&쥐손이풀&물달개비&장대냉이

by 정나혜 (미라클) 2019. 8. 26.

2019.08.26

이른 아침 미색 물봉선

작년에 같은 모델을 또 찾았네요 ㅎ

 

 

화려하지 않지만 우아하고

고혹적인 미색물봉선

 

 

옆태도 참 아름답죠~

 

 

가까이 안으로 들어다 보면

입술처럼 꽃술이 파르르~~~~~ 떨림

 

 

빛을 받은 미색 물봉선

뒤태도 아름다워요

 

 

사마귀풀을 바라보는데 살짝 늦은 것 같아요~

 꽃술이 하나만 아니면 두 개만

 

 

몇 개 있어도 싱싱하지 않아 아쉽

 

 

잎새도 한번 담아봐야

잊어버리면 알 수 있을 듯했고요

 

 

그리고  선 괴불주머니

개체수가  하나 있어요

늦둥이겟죠?? ㅎㅎ

그래도 반가웠어요

 

 

개인적으로 꽃을 사랑하지만 이름이

거시게 해서 잘 안 뵈지는 아이인데

유닌히 모델이 이뻐서 담아보는데 너무 이쁘 ㅎ

바라봐주지 못했던 옹졸함이 미안해지는 순간..

 

 

여러 송이가 굴락으로 잇는데

광각을 꺼내기 힘든 장소라

그냥 마크로로 한송이만 담아봤어요

색감이 화사합니다

 

 

어디선가 본 듯한데~~~~~

그냥 풀이라고 스첫던 아이

처음으로 자세히 안을 바라보게댓어요

밭에서 만났어요

 

 

까치깨 ㅎㅎ아름이 좀 꽃 하고 어울리지 않아요

근데 빨간 입술을 꼭 다음

새초롬한 이아~

까치깨

 

 

나무 크기는 크고 꽃을 작고

 바람에 얼마를 흔들거렸는지 거참

힘들었는데 보는 즐가 움이 컸어요

 

 

 

 

난 널 사랑해... 왠지 늘 정이

가는 아이 쥐손이풀

 

 

돌어 서서 오려는데 물 달개비를 만났어요

작년 애도 봤지만

올해는 색감이 더 선명해서 이뽓네요

 

 

장대냉이라고 ㅎㅎ이름도

 생소한데 거참~꽃은 분홍장구채 같아요

좀 늦어서 시들했지만

보는 행복은 좋았어요

 

왜 장대란 이름이 붙었는지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ㅋ

키가 엄청 커요

 

 

내년엔 좀 싱싱할 때 만나야겟어요

이렇게 많은 애들을 보고 돌아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