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년 산행

계룡산 가을 이야기

by 정나혜 (미라클) 2020. 10. 24.

2020 10 24 (토요일)

주섬 주섬 챙겨 무조건 출발

천정탐방소는 인산인해 참 부지런들 합니다 

그럼 한적한 길이 어디일까

입장료을 내야 하는 동학사 코스 은선폭포

조용한 길로 선택...

사브작 사부작

언제 이렇게 여기 까지 가을 속으로

쏙 들어 왔을까??

이길을 선택하길 정말 잘했다 싶습니다

이른 아침 시간이라 조용 합니다

그런데 왜이리 추운지 온 몸이 싸~합니다 

겨울 바람 같습니다

계곡위에 딩구는 낙엽은 스산합니다 

동학사을 지나 산행 들머리 직전에

그냥 지나 칠 수 없도록 노랑 잎에

빛에 물들어 시선을 압도 합니다 

코스

은선폭포==관음봉==자연성릉==삼불봉==남매탑=상원암

천장골==천정탐방소=동학사 주차장

이렇게 걸을거애요

 

물이 한방울도 내리지 않습니다

가을 가움인거죠

 

 

천황봉 쪽  쌀개봉 봉우리 위로

햇살이 오롯이 내리네요 

물도 내리지 않고 좀 쉬여 가자  ㅎ

믹스 한잔 뜨근 하게 마시고

늘 그냥 지나칠수 없는 고목...

이곳이 은선폭포가 시작 점 

여기부터 한 두 분씩 내려 옵니다

관음봉 직전 삼거리...

물필봉 연천봉을 타 보고 싶은데....온제 가낭 ㅎㅎ

관음봉에 인산인해 잠시 잠깐 찰칵~~

물필봉쪽인가요?? 연천봉...

이 능선은 자연성릉...

그리고 동학사계곡

삼불봉까지 시야에 들어 오네요

바람이 많이 불어 기온 뚝~

황사가 없으니 가시 거리가 최고입니다

다시 이 자리 서니 ㅎㅎ

늘 담아진 추억속으로

 

저 멀리 천황봉까지....

굽이굽이 12폭 옷자락도 이렇게  아름다울까??

자연릉에서 늘 마주한 소나무

천황봉을 향해 공손이 인사 하는 것 같아요 

암릉과 암릉사이로 동학사

뒤쪽

 

흰눈이 오면 문득 더 아름다울거란 생각에 

올 겨울은 꼭 와야지 싶어요 

 

여긴 겨울이 온것 같아요

딱 중간지점

 

나무 사이로 삼불봉 바라보며 

핫둘 핫둘

너무 아름다워요~

 

겨울같은 날씨로 

안 입던 파카 조끼 까지...

 

그리고 다시 바라본 천황봉 

내려가는 계단도 만만치 안아요

남매탑으로 내려가는 길목

상원암에 산행객들의 쉽터..

남매탑

초 하나 올리 려고 보니 현금이 하나도 없어요

준비가  이렇게 부족 합니다_()_

 

 

천정탐방소로 들어갈게요

늘 그냥 갈수 없어요

가을속에 계룡산

이야기가 가득한 계룡산을 혼자서 

참 즐겁게 걸었습니다

천정탐방송 도착..

주차장으로 ~~~~~~

이렇게 걸었어요 10키로가 넘었어요

사진 담는 다고 시간이 많이 먹었네요 

혼산이 주는 즐거움을 만킥 하며

가을 속 계룡산을 신나게 걸었네요

 

'2020년 산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둔산의 가을사랑  (0) 2020.10.31
황매산 억새  (0) 2020.10.11
잔대 &수까치깨&절국대&배초향&황금  (0) 2020.09.25
여름새우란&애기버어먼초& 나도은조롱&사철난  (0) 2020.08.23
덕유산의8월은...  (0) 2020.0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