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년 산행

광덕산 설경을 즐기며...

by 정나혜 (미라클) 2022. 2. 16.

2022 2월 16일 수요일

이른 새벽부터 눈이 펑펑 내린 날

점심 먹고 느지막이 달려갑니다

저질 체력도 보강할 겸...

코스는... 광덕사에서 출발

한가한 평일  오후라 주차장까지 왔어요

역시 하늘이 이쁘....

여기서 아이젠 준비하고

사브작 사브작

 계단은 힘들어요

4~5 계월 만에 첫 산행 ㅡ,ㅡ;;

 

끝없이 오르기만 하는

코스 광덕산 1코스

그럼에도 마음이 호강합니다

나오길 잘했다 ㅎㅎ혼잣 말..

운동 안 한 대가는 제대로 지불해야지요??

겨울을 즐기는 아름다운 사람

덕분에 나도 같이 즐겼어요 ㅎ

정말 제대로 만들었어요

근사합니다 ^^

다시 계단 사랑 조금 쉬였다고

조금은 가뿐하게  발걸음 헛둘 핫둘

하이 공 고달파 다리는 무거운데..ㅎㅎ

눈은 호강 호강합니다

심장은 콩당콩당...

여기서 늘 간식타임인데...

어느 분의 염 원탑 위에

소복이 내린 하얀 눈을

한참 바라보다 찰칵~

깔딱 고개를 살며시

넘어오면 이제 장상 가까운 곳으로 ㅎ

하얀세상~~~~~~~소복소복 

이곳은 바람이 쉬는 곳이라

하이얀 눈이 그대로 소복합니다 

광덕산 정상이 엄척 넓어졌네요 

ㅎㅎ하늘하늘이 너무 이 뽀요~

기대 이상

 

근데 ㅎㅎ흐~

이 자리가  가장 좋아하는 자리

오랜만에 앉아보니  참 좋네요

강당골에서 오라 오는 길

단골손님이..

전주 가는 길에 사 왔다고 하시며 

꼭 먹어 보라고 주신 초코파이

휴식 시간에 커피와 먹지요

정말 새로운 초코파이 잘 먹었습니다 

보리로 만들었네요 

아산 시가지

장군봉 코스로 발길을 돌려요

여기가 이렇게 추었나요 ㅎㅎ

아흐 귀가 얼어요

근데 마음은 달려요 

바람길인 거죠 

 

얼마나 눈이 왔는지

아니 바람이  쌓어놓은 눈

무릎까지 쌓여요

이렇게 잠시 바람길을 피해 가며...

 

바람이 얼마나 불어오는지

얼굴이 꽁꽁  얼어요

 

능선길에서 잠시 놀고 

사람이 없으니 요즘같이

코로나 시대에 마스크 벗는

시간이  너무 달콤합니다 

 

 

장군봉

박 씨 샘 방향

 

 

 

 

 

 

 

 

 

 

적막강산 ㅎ 인적이 없네요 

조용합니다 

 오리 가족들...

누가 만들었을까요?? 너무 귀여워 

한참 놀았네요

계곡의 물소리는 우렁차네요 

아직은 겨울을 붙잡고 싶은가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