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년 산행

청도 신원봉&학대산&문복산 &삼계리..

by 정나혜 (미라클) 2018. 9. 2.

2018.9.2

달구지 산악회 합류

 

가을바람이 솔솔 불어오는 아침.. 청도 문복산을 갑니다

좀 멀어서 일찍 출발...

 

 

운문령에서 출발.......

 

 

 

 

계살피계곡을 목표로 하고 출발.,..

 

 

 

그러니까 문복산이 5,4킬로

육산으로 살그머니 올라갑니다

 

 

약간의 힘이 떨어질 때쯤~ 세잎쥐손이 풀이 방글 웃네요

 

 

줄줄이 올라가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문복산의 모델 소나무...

 

 

 

 

정말 육산이라 다들 기막히게 달려갑니다 ^^

 

 

낙동정맥

 

 

신원 봉이랑 같이 나란히 있어요

 

 

다시 줄기차게 올라가는 산행객들...

 

 

963 봉우리를 지나갑니다 살짝 오르막 길...

 

 

모처럼 만나는 시야인데 안개로 뿌옇게 보이고요

 

 

아쉬움에 능선도 바라보지만 아쉬움은 여전히 휘리링~~~~

 

 

저 안개 너머에 산그메도 아스라이~~~~~~~자리합니다

 

 

산지명이 재미나요 학대산 ,,

다들 웃습니다

 얼마나 학대받았냐고 ㅎㅎ

 

산에 세팅된 몸이라고 스스로 생각하는 언니~

 정말 인정~ 날라 갑니다

 

 

바위에 바짝 붙어 있는 버섯 ^^

 

 

깊은 산에서 걸어가는 모습.. 아름다운 그 길...

 

 

 

 

 

 

정말 문복산이다

 육산을 신나게 달린 듯하다 시원하게...

 

 

 

 

이름이 몰까?? 이쁘다 ㅋ

 

 

소나무 키을 빌려서 올라가 봤더니

저기 마당 바위가 시야에 들온다...

그래서 다시 출발 ㅎㅎ

 

 

산님이 그냥 가지 말고 소나무

 인증숏 하고 가라고... 에컹~~

 

 

마당바위가 빨리  보고 싶어서 달려 달려

 

 

요기가 함정이 돼요~~~ 직진하면 마당바위

그러니까

계곡으로 가려면 마당바위 보고

 다시 턴해서 와야 합니다

우리는 직진 한 거예요 ㅋㅋ

그래서 계곡길을 걷지 못하고 능선

 타고 쭉 달린 거구요

 

 

암튼 ㅎㅎ그렇게 신나게 달려가는데..

 

 

저위에서 봤던 그 마당바위구나 ㅎㅎ

 

 

소나무도 멋지고

 

 

 

건너편 바라보이는 능선 타고 온 건데 ㅎㅎ

참 능선이 아름 답니다

원만하고~

부드러워서 자꾸 바라봐집니다

 

 

뒤돌아보니 소나무가 대문 역할을 하네요 ^^

 

 

우리 일행 중 이신대 요기서 식사하셨네요

 아힝 탁월한 선택 우리도 여기로 왔어야

하는데 힝

 

 

넓은 암반석~~~~~~

 

 

고문님과 상철 오라버니 ㅎㅎ

산 산이 좋아 행복한 모습...

. 복주 씬 지친 건가?? ㅋ

 

 

1시간도 넘게 놀았다고 하시며 출발 준비 중

 

 

 

 

이쁘다며 담아 주시는 산님 ^^

 

 

산악회에서 산행하며 이렇게 많은 인원이

 함께 담아보긴 첨인 듯.,..

 

 

다시 암봉에 올라서 바라보고 놀고 잇으니

 바로 따라오는 일행

 

 

상철님과 난 바로 출발

 

 

소나무가 그냥 갈 수 없게 하죠?? 아름다워요~ ^^

 

 

하산길 마지막 나오는 터널에 산소 뒤네요 ^^흔들렸어요 에컹

 

 

뒤돌아보니 작은 길이 보입니다 ㅎㅎ

들어갈 땐 좀 혼동되겠어요 그렇죠??

 

 

마음이 급해서 막 달리다 찍어서 ㅎㅎ

다 흔들렸어요 힝 그래도 이정표 ㅎㅎ

기역 하기 위해

 

 

들머리에 이런 지도가 있어서 찾기는

 그리 어렵지 않을 듯합니다

 

언니랑 상철 오라버니 달려 달려 힝~~

그렇게 도착한 곳이 삼계리 회관 앞

 

트랭글 마루는.........

 

 

 

 

 

이렇게 하루를 청도 문복산에서

 힐링하고 돌아왔네요